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이벤트

공지/이벤트

.

게시판 상세
제목 [아쿠아윌 카페 이벤트] '슬기로운 카페생활' 이벤트!!! 재가동!!!
작성자 아쿠아윌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01 18:39: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41


두 차례에 걸쳐 많은 회원님들의 사랑을 받았던 아쿠아윌 카페 이벤트 ' 슬기로운 카페생활'을 계속 발전시켜 나가려 합니다.



아쿠아윌은 아래와 같은 이벤트/행사 기본 원칙을 설립하여 운영하겠습니다.



'운영진과 회원님들 상호의 교감/배려/협력/상생 을 촉진하고

올바르고 건강하며, 아름다운 물생활 문화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한다'



간결하면서도 강력해진 이벤트들을 살펴보시고 많은 혜택과 물생활 속 인사이트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1, 티끌모아 태산



카페에 게시판을 올리신 회원님들이 행복해지고 더 많은 게시글들이 신나게 형성되기 위해서는 읽으신 분들의 고맙고 당연한 리액션 리플(댓글)이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하여 9월 1일부터 게시되는 모든 게시글의 리플(댓글)은 한 건당 적립금 50원으로 되돌려드립니다. (홈페이지 회원명부 확인후 1주 단위로 적립해드립니다)



요약- 댓글을 올리면 1건 당 적립금 50원씩이 아쿠아윌 회원계정에 1주일 단위로 적립된다!



2, 천연수조 사진/동영상 콘테스트



떨리는 마음으로 10년이 넘는 연구와 숙성된 천연수용액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 회원님들에게 전파하기 시작했던 4년 전이 엊그제 같네요. 처음에 반신반의하셨던 회원님들이 이제는 각자의 천연수조를 멋드러지게 운영/증거하시기 시작했습니다. (감격!!!!)



하여 이 모든 승리의 기쁨과 축제를 카페 내에서 먼저 누리려 합니다.



천연수조의 여러 아름다운 모습들(천연수조 자체/생물/현상 등등)을 자유롭게 담은 자랑 사진/동영상 갤러리에 사진과 동영상을 자유롭게 올려주시면 1주일 단위로 사진/동영상 각각 베트스 2건씩을 선정하여 각각 1만원씩 적립금을 드립니다. 또한 주간 베스트 2건은 자연스럽게 월간 최우수 2편선정 후보가 되고 월간 최우수 2편 선정이 되면 추가로 3만원씩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그리고 월간 최우수 2편은 1년 뒤 년간 베스트 2편 선정 후보가 되고 년간 베스트 2편은 추가로 100만원 상금을 적립받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추후 발행될 아쿠아윌 천연수조 매거진/연감/뉴스레터/인스타그램/유튜브 등에 우선 기재될 것입니다.



요약- 천연수조 자랑 사진/동영상 갤러리에 천연수조 관련 아름다운 모습들(천연수조 자체/생물/현상 등등)을 담은 좋은 게시물을 올리면 주간/월간/년간 단위로 베스트상을 받을 수 있고 상금의 규모는 다음과 같다.



주간최고 사진/동영상 2건 선정 / 각 1만원 상금 적립 및 월간최고 후보 자동선정

월간최고 사진/동영상 2건 선정 / 각 3만원 상금 적립 및 년간최고 후보 자동선정

년간최고 사진/동영상 2건 선정 / 각 100만원 상금 적립



잘 남긴 나의 천연수조 자랑 게시글이 1년 내에 최대 100만원 상금으로 되돌아올 수 있다!!!





위의 2가지 이벤트는 9월 1일부터(오늘) 시작되고 여러 회원분들의 참여가 열정적이라면 영원히~~~ 지속하고 싶습니다!!!





아쿠아윌 천연수조 클럽 카페 매니저

주리안 배상




문의: 02-933-4266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ACCOUNT

  • 예금주화동환